윈도우 10 정품인증 방법 - 라이센스 만료

2018. 12. 17. 00:06 유용한 프로그램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시거나 동네에서 윈도우를 설치하셨다면, 사용하시는 윈도우는 정품이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정품 윈도우의 가격이 15만원 이상하기때문이죠.

그래서 정품인증을 하지않은 윈도우를 사용하시다보면, 정품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계속뜨고 오른쪽하단에 Windows 정품인증을 하라는 문구가 지워지지 않는걸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물론 저도 정품윈도우를 사용하고, 정품윈도우를 사용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만, 정품인증이 되지 않은 PC에서는 바탕화면도 변경되지 않는점등 많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예전부터 많이 요청해주셨던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인 KMSAuto 크랙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KASAuto 프로그램은 윈도우 및 MS오피스 인증을 해주는 크랙프로그램으로 당연히 바이러스는 있습니다.

다른분들이 바이러스가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크랙프로그램이므로 당연히 바이러스는 있습니다.

고로 바이러스에 예민하신분들은 마음편하게 정품 윈도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물론 저도 정품윈도우를 권장드리지만, 정품인증을 하지않으면 바탕화면조차 바꿀수없기때문에 간단한 조치로 알려드리는겁니다.


우선 KMSAut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후 KMSAut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KMSAtuo 크랙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파일 암호 : windows10




KMSAtuo는 크랙파일로 바이러스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고로 당연히 윈도우 디펜더에서 미리 실행을 차단시킵니다.

고로 프로그램 사용을 위해서는 윈도우 디펜더 실시간 보호를 끄시고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위를 통해서 프로그램 다운후 KMAtuo Net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Activaion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후 위와 같이 창이 두개가 뜨게되는데, Activation Windows는 윈도우 정품인증이고, Activaion Office는 MS오피스 정품인증입니다.

Windows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Activation Windows를 클릭합니다.



Activation Windows 클릭후 조금 기다리시면, 정품인증 경고 메세지는 사라지고, Windows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크랙 프로그램이므로 영구 정품인증이 아닙니다.

고로 몇달후에 다시 정품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뜰수있습니다.

또한 기업 혹은 회사에서 사용하게되면 큰일날 수 도 있으니 기업 혹은 회사에서는 절대 사용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바이러스가 상관없고, 윈도우 정품 인증때문에 바탕화면을 바꾸지 못하시는분들께만, 사용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출처 : https://wjdtmddnjs6788.tistory.com/193